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테일러 스위프트 디 에라스 투어 (The Eras Tour) 방문한 리사

     

    리사 인스타에 올라온 테일러스위프트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를 방문하여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4일 블랙핑크 리사의 인스타그램에 "디 에라스 투어(The Eras Tour)에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놀라운 퍼포먼스"라는 글과 함께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장 사진을 게시하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 관람 소감을 올렸습니다.

     

    리사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콘서트 사진에서 리사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리사는 콘서트의 두 번째 날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특히 콘서트 무대 뒤에서 테일러 스위프트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사진을 본 팬들은 둘의 모습에 핫한 반응을 보냈습니다.  

     

    블랭핑크와 테일러 스위프트는 모두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아티스트로 서로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존경과 애정을 보였었는데 이렇게 두 월드스타의 만남으로 팬들에게는 특별한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테일러스위프트 디 에라스 투어에 참여한 리사

     

     

    리사는 최근 개인 레이블 LLOUD를 설립하여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앞으로도 리사는 블랙핑크의 멤버로서의 활동과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를 즐긴 k-pop 스타는 리사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샤이니의 멤버인 민호도 공연 다음날 3일 스위프트의 콘서트를 관람한 사진과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했습니다. 

    지난달 7일에는 블랙핑크 로제가 일본 도쿄에서 열린 콘서트를 찾아 'All Too Well'을 따라 부르는 영상을 올려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디 에라스 투어(The Eras Tour) 디즈니 플러스 단독 공개 확정

     

    디즈니플러스 테일러스위프트 콘서트

     

     

     

     

    이번 테일러 스위프트의 디 에라스 투어 (The Eras Tour) 콘서트 필름을 디즈니 플러스에서 단독으로 공개하겠다고 합니다. 디 에라스 투어 콘서트 필름은 3월 15일 단독공개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이번 그래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앨범'을 최초로 네 번째 수상하게 됐습니다. 

    매일 신기록을 써내려가는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역대급 공연을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되고 글로벌 흥행 수익 2억 6천만 달러를 달성하면서 역대 콘서트 필름 최다 수익을 올린 작품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화제작입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매 순간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며 전 세계적 현상이 된 그녀의 폭발적인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기존 버전과는 다르게 4곡이 추가되면서 이 작품을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봐야 하는 이유를 알려주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디 에라스 투어 (The Eras Tour) 콘서트에서는 정규 1집부터 10집까지 그녀의 음악 인생을 장식했던 주옥같은 명곡들과 다양한 볼거리를 더해 러닝타임 내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 모두 충족시킬 예정입니다. 또한 기존 극장 개봉작에서는 볼 수없던 '카디건(Cardigan)과 어쿠스틱 버전 4곡의 무대가 추가되어 꼭 디즈니 플러스에서 봐야 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이렇게 오는 3월 15일에 공개될 테일러 스위프트의 더 에라스 투어는 그녀의 팬뿐 아니라 팝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세계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